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새 얼굴로 배우 신예은 발탁… 신규 캠페인 예고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3-18 09:53:54

기사수정
  • MZ 세대가 주목할 감각적인 조합, 투썸 X 신예은 신규 캠페인 론칭 예고
  • ‘광고 맛집’ 투썸플레이스, ‘대세 배우’ 신예은과 손잡고 투썸만의 ‘고감도’ 광고 캠페인 전개 예정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신규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신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예은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감각적인 브랜딩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광고 맛집’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지난 겨울 독창적인 비주얼과 메시지를 앞세운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은 기존 업계 광고의 틀을 깨는 새로운 시도로 젊은 세대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그 결과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은 압도적인 화제성을 기록하며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로 등극했다.

 

이 기세를 이어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신규 캠페인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 신예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작품에서 보여주는 강렬한 존재감이 브랜드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판단한 것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부터 ‘아박’까지, 매 시즌 대세감 있는 스타를 모델로 선정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창조해 왔다.

 

신예은은 2018년 신인 배우 시절, 브랜드 필름 광고를 통해 투썸플레이스와 첫 인연을 맺었으며, 7년 만에 투썸플레이스 광고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발탁돼 더욱 특별한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이제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만큼, 신예은이 이번 캠페인에서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어떤 신선한 감각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어떤 제품과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신예은의 다채로운 매력과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진 이번 캠페인은 투썸플레이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배우 신예은은 ‘정년이’, ‘더 글로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젊은 세대에게 트렌디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상대를 무장해제 시키는 밝은 이미지와 달리, 작품 속에서는 눈빛부터 표정, 딕션까지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열연으로 주어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등 ‘반전 매력’의 대표 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폭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신예은과 그간 감각적 브랜딩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투썸플레이스의 만남은 강렬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예은이 지닌 강한 흡인력과 다채로운 매력이 자사의 젊고 트렌디한 광고 캠페인과 완벽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투썸만의 세련된 연출이 돋보이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건설, 아파트에 명상 공간 ‘H 카밍부스’ 도입… 정신 건강까지 챙긴다 현대건설이 입주민의 정신 건강과 정서적 안정을 위한 전용 명상 공간 ‘H 카밍부스’를 국내 공동주택에 처음 도입하며, 주거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이 부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호매실’ 단지에 처음 적용됐다. 1인 전용으로 설계된 ‘H 카밍부스’는 입주민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2. 불교, 문화가 되다… 관람을 넘어서 경험까지 ‘2025서울국제불교박람회’ 성황리 개최 최근 가장 트렌디한 콘텐츠로 주목받는 전통·불교문화 대축제 ‘2025서울국제불교박람회’ 및 ‘제13회 붓다아트페어’가 4월 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코엑스(COEX) C홀 특설무대에서 열린 개막식을 시작으로 나흘간의 축제의 막을 열었다.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총 368개 업체가 참여해 481개 부스를 운영하며 다채로운 불교문화 콘텐...
  3. 삼성전자, 6년 연속 게이밍 모니터 글로벌 1위 달성 삼성전자가 글로벌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2019년 첫 글로벌 1위 달성 이후 6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시장 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2024년도 글로벌 게이밍 모니터(주사율 144Hz 이상) 시장에서 금액 기준 21.0%의 점유율을 기록했다.삼성전자는 △오디세이 아크 △오디세이 OLED △오디세이 3D 등 새로운 제품과 세계 최초 기술로 게이밍 모니터 시장...
  4. 서울 영등포농협, 하나로마트 매출 400억 달성탑 수상 서울 영등포농협(조합장 백호)이 4일 농협중앙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도 농축협 하나로마트 매출 400억 달성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나로마트 매출 달성탑’은 하나로마트 사업 활성화를 위해 매년 말 매출액 기준 100억원 단위 최초 초과 달성 시 수여하는 상으로, 영등포농협 하나로마트는 2024년도 기준 전년 대비 50% 이상 성장한 41...
  5. 경기도, ‘찾아가는 북부도로 보상민원서비스’ 4월 7일부터 운영 경기도가 파주시 지방도359호선 도로확장공사와 관련한 편입 토지 보상을 위해 오는 7일부터 2개월간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북부도로 보상민원서비스’를 운영한다.경기도건설본부는 지방도359호선(갈현~축현) 도로확·포장공사의 원활한 추진과 주민 편의를 위해, 오는 4월 7일부터 6월 9일까지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에 위치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