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3분기 영업 이익 558억원… 전년 대비 30% 증가
HD현대건설기계가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매출 9547억원, 영업이익 55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광산(Mining) 장비의 수요 증가를 비롯한 신흥 시장의 성장과 선진 시장의 실적 개선이 더해지며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매출 증가와 지역별 맞춤형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전년 동기 대비 30% 상승했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북미·유럽 선진 시장이 수요 증가세로 전환됐다. 고수익 제품의 판매 확대 등으로 매출이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유럽의 매출은 32%, 북미는 8% 상승했다. 또
기아 ‘더 기아 PV5’ 카고 기네스 세계 기록 등재
기아는 ‘더 기아 PV5(The Kia PV5, 이하 PV5)’ 카고 모델이 최대 적재중량을 싣고 1회 충전 가장 긴 주행거리인 693.38km를 달성한 전기 경상용차(eLCV, electric Light Commercial Vehicle)로 기네스 세계 기록(Guinness World Record)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PV5 카고의 기네스 기록은 기아가 경상용차 부문에서 주행 효율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운 동시에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모빌리티 솔루션 개발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는 평가다. 송호성 기아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는 새 모델로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발탁했다.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를 비롯, MBC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혜리는 해피바스의 새로운 뮤즈로서 내추럴 바디케어가 선사하는 행복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혜리는 최근 진행된 해피바스의 광고 촬영장에서 해피바스의 헤리티지 성분인 장미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랜 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며 해피바스 모델에 어울리는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활발한 성격과 건강한 이미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혜리와 바디케어로 소비자들에게 행복함을 전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꼭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혜리와 함께하는 광고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바스와 함께한 혜리의 모습은 해피바스 공식홈페이지(www.happybath.com)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ppybath.official/),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ppybath.official/) 을 통해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혜리의 모델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2월 23일 단 하루,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응답하라 #해피혜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CJ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6010542&pic=311370_BB_0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