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토니모리,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49:52
  • 수정 2020-09-07 16:00:35

기사수정
  • 고객 사은 여름 이벤트로 빅세일 +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 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여름맞이 이벤트 1탄, 최대 50% 할인 빅세일’에 이어 이벤트 2탄으로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7월 28일 명동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니모리가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에는 토니모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주니어M의 멤버 동해, 은혁, 성민, 규현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만큼 해외 팬들의 방문을 배려해 관광객 유입이 가장 활발한 토니모리 명동 3호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참석자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선발하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www.etonymoly.com)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여름 빅세일과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는 그간 토니모리에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팬 사인회 참석 기회를 드리고 싶지만, 한정된 공간상의 문제로 참석자들과 슈퍼주니어M 맴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추첨을 통해 인원을 제안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여름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13일까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이번 여름 시즌 신제품인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덧붙이는 글

문의 : 080-356-2222 http://www.etonymoly.com 출처: 토니모리 언론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사 보이스컴 김준구 부장 02-543-768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 LACMA와 협력 ‘타바레스 스트란’ 전시 개최 현대자동차가 미국 LA 카운티 미술관(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이하 LACMA)과 함께 `타바레스 스트란: The Day Tomorrow Began` 전을 10월 12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 연다.현대자동차는 LACMA와의 장기 파트너십인 `현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전시를 개최했다. 현대차는 지난 2015년부터 LACMA와 손잡고 예술과 기술의 융합을 모색하는 전시와 `아트+.
  2. 전국 16개 시도 이스포츠 최강 가린다…제17회 대통령배 결선 제천서 개막 전국 16개 광역 시도를 대표하는 아마추어 이스포츠 선수들이 제천에 모여 대통령배를 두고 승부를 벌인다.문화체육관광부는 오는 8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충북 제천체육관에서 ‘제17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이스포츠 대회’ 전국 결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네이버 치지직, 숲(SOOP), 유튜브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
  3. 광복 80년 빛 축제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광화문서 8일간 열린다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빛 축제가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다. 국가보훈부는 이번 축제를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라는 주제로 기획해 광화문 외벽 80m를 거대한 미디어 캔버스로 활용, 1945년 광복부터 현재까지의 역사를 빛으로 표현한다고 밝혔다.광화문 미디어 파사드는 매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4. 창문 너머 바다…여름에 즐기는 오션뷰 국립자연휴양림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김명종)는 18일 여름철 피서객들을 위해 바다와 인접하거나 해변과 도보 거리 내에 위치한 국립자연휴양림 4곳을 선정해 소개했다. 이번에 추천된 휴양림은 오션뷰 객실과 해변 산책로, 일몰 명소 등 바다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특징을 갖추고 있어 숲속 힐링과 해양 피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전북 부..
  5. KT멤버십, 휴가철 맞이 달달혜택 강화…커피·영화 무료 증정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40만 명의 고객에게 커피와 영화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8월 달달혜택`을 선보인다.이번 달달혜택은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혜택으로 준비했다.KT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MGC커피 ICE 아메리카노`와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무료 쿠폰 총 40만 장을 증정한다.응모는 8월 21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