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PC 파스쿠찌, 카리나의 `이탈리아 페어링` 광고 온에어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2-10 10:58:16

기사수정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영상 본편을 공개한다.

 

SPC 파스쿠찌, 카리나의 `이탈리아 페어링` 광고 온에어

파스쿠찌는 `카리나와 카리나의 이탈리아 페어링(ITALY PAIRING)`을 주제로 광고를 제작했다. 두 명의 카리나가 파스쿠찌의 커피와 디저트를 조합한 두 가지 페어링 메뉴를 선보이는 내용이다.

 

첫 번째 페어링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에소플 딸기 아포가또`와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를 함께 즐기는 `스트롱 앤 스윗(Strong&Sweet)` 조합이다.

 

에스프레소처럼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카리나와 달콤한 딸기처럼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카리나가 각 메뉴를 소개한다.

 

두 번째 페어링은 `카페 라떼`와 `카사타 티라미수`가 어우러진 `크리미 앤 클래식(Creamy&Classic)` 콘셉트다. 카페라떼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모습의 카리나와 달콤한 티라미수처럼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카리나가 페어링 메뉴를 즐긴다.

 

페어링에 등장하는 `카사타 티라미수`는 이탈리아 정통 방식 그대로 만든 조각 케이크로, 파스쿠찌의 대표커피 블렌드 `골든삭(Golden Sack)`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소플은 에스프레소 플레이트의 줄임말로, 이탈리아 정체성을 나타내는 에스프레소를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메뉴다.

 

파스쿠찌는 이번 광고에 등장한 페어링 메뉴 외에도 다양한 조합의 커피&디저트 페어링을 소개해나갈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광고 공개와 함께 일상에서 이탈리아 감각을 전하겠다는 `센스 오브 이탈리아`를 슬로건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에스프레소의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BI와 우드 색상의 인테리어를 매장에 적용하고,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리나와 함께 다양한 `이탈리아 페어링`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탈리아 감각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과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재명 대통령 “K-컬처, 미래 핵심산업”…대중문화교류위원회 출범 이재명 대통령은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통령 직속 대중문화교류위원회 위촉식에서 민관 공동위원장과 위원 39명을 위촉하고, 대중문화 산업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주재했다.대중문화교류위원회는 대중문화 관련 정책을 총괄하는 대통령 소속 자문기구로, 업계 대표 민간 전문가 26명과 주요 부처 차관 10명, 대통령실 사회.
  2. 예스24 크레마클럽 X 스트리밍하우스 더휴일 ‘북케이션’ 프로모션 오픈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이북(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과 스트리밍하우스의 워케이션 브랜드 더휴일이 ‘북케이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 속 사무실을 벗어나 일과 휴식의 공존, 독서를 통한 지적 확장 기회를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더휴일에서 워케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전 지역에서 이용...
  3. 기초질서 무너진 도시…쓰레기 투기·노상방뇨 등 경범죄, 하루 235건 적발 쓰레기 무단투기, 음주소란, 노상방뇨 등 경범죄 적발이 급증하면서 일상 속 기초질서가 흔들리고 있다. 지난해 하루 평균 235건꼴로 범칙금이 부과된 것으로 나타났다.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을)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21~2025년 6월) 경범죄 범칙금 부과 건수는 총 24만 4,228건으로, 부과 총액은 1...
  4.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6 N’ 판매 개시 현대자동차가 1일 고성능 세단 EV 아이오닉 6 N(IONIQ 6 N, 아이오닉 식스 엔)의 가격을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아이오닉 6 N은 모터스포츠와 움직이는 연구소라는 뜻의 ‘롤링랩’에서 얻은 차량 데이터, 현대차의 첨단 전동화 기술의 결합으로 주행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현대 N의 두 번째 고성능 전동화 모델이다. 아이오닉 6 N은 강력...
  5. 승가원 ‘2025년 행복나눔바자회’ 성황리 개최… 14개 기업 후원 참여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 2025년 9월 24일 성북구청 앞 바람마당에서 ‘행복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 선선한 가을 날씨 속에 시민 수백여 명이 방문해 현장은 활기와 열기로 가득했다. 이번 바자회에는 △대연 △대영지에프 △더스킨팩토리△라이브스토어 △라이클 △로로벨 △리리컴퍼니 △블랭크코퍼레이션 △베니토 △에스제이캠 △에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