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폰가비, 갤럭시 S25 출시 맞아 ‘슈퍼 보상 프로그램’ 가동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2-05 09:07:04

기사수정
  • 2025년 2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 기종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슈퍼 하이·패스트·세이프’ 3대 특장점으로 중고폰 거래의 새로운 기준 제시

중고폰 거래 플랫폼 폰가비(운영사: 업스테어스)가 ‘슈퍼 보상 프로그램’을 전면에 내세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갤럭시 S25 출시에 맞춰 기기 변경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폰가비가 2월 7일부터 슈퍼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폰가비는 ‘슈퍼 하이·패스트·세이프’로 대표되는 3대 특장점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중고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슈퍼 하이’는 ATM 기기 및 공식 사이트 대비 최고가 매입을 보장하며, ‘슈퍼 패스트’는 서울 전역 2시간 내 방문수거와 당일 입금 서비스를, ‘슈퍼 세이프’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전문적인 데이터 삭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준식 업스테어스 부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폰가비의 슈퍼 보상 서비스의 장점을 극대화하면서, 최대 7만원의 특별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며 “갤럭시 S25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스마트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갤럭시뿐만 아니라 아이폰을 포함한 전 기종을 대상으로 하며, 통신사 개통 여부와 관계없이 보상이 가능하다. 특히 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중고폰 판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의 1만원 추가보상 혜택과 스마트워치 및 태블릿을 판매했을 때 지급되는 1만원 추가 보상 프로모션을 함께 이용할 경우 최대 7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보상금은 1차는 2025년 3월 5일, 2차는 4월 7일에 지급되며, 거래금액 5만원 미만 기기 및 폐폰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폰가비는 앞으로도 ‘슈퍼 보상’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아 ‘미래 모빌리티 복합문화공간’ 평택에 개소…경기도 투자유치 결실 경기도가 평택시와 기아와의 민관 협력을 기반으로 기아 인증중고차 센터 평택 직영점과 PBV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유치하며, 경기 남부 미래 모빌리티 산업벨트 구축의 핵심 기반을 강화했다.경기도는 17일 평택시 청북읍 일대에서 기아 인증중고차 센터 평택 직영점과 PBV 익스피리언스 센터가 공식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도는 이번 투자유.
  2. 요미우리 랜드에 ‘포케파크 칸토’ 열린다…숲 속 포켓몬 체험 공간 상설 개장 도쿄관광재단 한국사무소는 20일 도쿄도 이나기시와 가나가와현 가와사키시에 걸친 요미우리 랜드 내에 포켓몬 상설 체험 시설 ‘포케파크 칸토’가 개장한다고 밝혔다.포케파크 칸토는 약 7천800평 규모로 조성되며, 자연 지형을 활용한 체험형 숲 구역 ‘포켓몬 포레스트’와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사초 ..
  3.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 운영 삼성전자가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게이밍 체험을 제공하는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을 15일부터 운영한다. 서울 파르나스몰과 경기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각각 11월 15일~23일, 11월 29일~12월 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최신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오디...
  4.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5.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