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iPhone 17 Pro & iPhone Air & iPhone 17 출시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9-12 10:42:48

기사수정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iPhone 17 Pro, iPhone 17 Pro Max, iPhone Air, iPhone 17, Apple Watch Series 11, Apple Watch SE 3, Apple Watch Ultra 3, AirPods Pro 3등 Apple의 최신 제품을 출시한다.

 

SKT, iPhone 17 Pro & iPhone Air & iPhone 17 출시

iPhone 17 Pro와 iPhone 17 Pro Max는 A19 Pro 칩이 탑재된 혁신적 디자인, 최고의 성능, 진화된 카메라 시스템, 그리고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특징으로 한다.

 

iPhone 17 Pro와 iPhone 17 Pro Max는 코스믹 오렌지, 딥 블루, 실버의 세 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새로 선보이는 iPhone Air는 놀라울 정도로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이전보다 더 내구성이 뛰어나며, 전후면 고급 카메라 시스템, 하루 종일 견디는 배터리를 내장했다.

 

eSIM 전용 간편한 활성화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가장 얇은 iPh-one인 iPhone Air는 스페이스 블랙, 클라우드 화이트, 라이트 골드, 스카이 블루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iPhone 17에서도 혁신적인 센터 스테이지 전면 카메라, 최대 120Hz의 크고 밝은 디스플레이, A19 칩을 통한 성능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

 

블랙, 라벤더, 미스트 블루, 세이지, 화이트 등 다섯 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출시된 iPhone 17에 대한 자세한 제품 설명은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http://shop.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pple Watch Series 11은 수면 점수 기능, 최대 24시간의 배터리 수명, 2배 더 긁힘에 강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Apple Watch SE 3는 고급 건강 기능,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고속 충전 등을 최고의 가성비로 경험할 수 있다.

 

Apple Watch Ultra 3는 최고의 스포츠 및 모험용 시계라고 할 만큼 42시간 배터리 수명과 강력한 건강 인사이트 기능을 갖췄다.

 

새로운 디자인과 탁월한 음질, 핸즈프리 실시간 번역, 안정적인 착용감, 운동 중 심박수 측정, 늘어난 배터리 수명을 갖춘 AirPods Pro 3도 새로이 선보인다.

 

고객들은 9월 12일 금요일 21시부터 최신 iPhone 모델을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9월 19일 금요일부터 개통 및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Apple Watch 라인업과 AirPods Pro 3 역시 지금부터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출시일은 동일하게 9월 19일 금요일이다.

 

전체 가격 및 세부 내용은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재명 대통령 “K-컬처, 미래 핵심산업”…대중문화교류위원회 출범 이재명 대통령은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통령 직속 대중문화교류위원회 위촉식에서 민관 공동위원장과 위원 39명을 위촉하고, 대중문화 산업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주재했다.대중문화교류위원회는 대중문화 관련 정책을 총괄하는 대통령 소속 자문기구로, 업계 대표 민간 전문가 26명과 주요 부처 차관 10명, 대통령실 사회.
  2. 예스24 크레마클럽 X 스트리밍하우스 더휴일 ‘북케이션’ 프로모션 오픈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이북(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과 스트리밍하우스의 워케이션 브랜드 더휴일이 ‘북케이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 속 사무실을 벗어나 일과 휴식의 공존, 독서를 통한 지적 확장 기회를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더휴일에서 워케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전 지역에서 이용...
  3. 기초질서 무너진 도시…쓰레기 투기·노상방뇨 등 경범죄, 하루 235건 적발 쓰레기 무단투기, 음주소란, 노상방뇨 등 경범죄 적발이 급증하면서 일상 속 기초질서가 흔들리고 있다. 지난해 하루 평균 235건꼴로 범칙금이 부과된 것으로 나타났다.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을)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21~2025년 6월) 경범죄 범칙금 부과 건수는 총 24만 4,228건으로, 부과 총액은 1...
  4.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6 N’ 판매 개시 현대자동차가 1일 고성능 세단 EV 아이오닉 6 N(IONIQ 6 N, 아이오닉 식스 엔)의 가격을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아이오닉 6 N은 모터스포츠와 움직이는 연구소라는 뜻의 ‘롤링랩’에서 얻은 차량 데이터, 현대차의 첨단 전동화 기술의 결합으로 주행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현대 N의 두 번째 고성능 전동화 모델이다. 아이오닉 6 N은 강력...
  5. 승가원 ‘2025년 행복나눔바자회’ 성황리 개최… 14개 기업 후원 참여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 2025년 9월 24일 성북구청 앞 바람마당에서 ‘행복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 선선한 가을 날씨 속에 시민 수백여 명이 방문해 현장은 활기와 열기로 가득했다. 이번 바자회에는 △대연 △대영지에프 △더스킨팩토리△라이브스토어 △라이클 △로로벨 △리리컴퍼니 △블랭크코퍼레이션 △베니토 △에스제이캠 △에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