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공단,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과 탄소중립체험 나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윤종진, 이하 보훈공단)은 지난 10월 31일(금) 원주시 기후변화 홍보관에서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행사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환경을 생각하는 문화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탄소중립 실천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훈공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원주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 20여 명과 △기후변화 홍보관 전시 관람 △미디어 프로그램 △4D 영상 시청 등 탄소중립체험을 실시하고, 참여자들에게 학업 도움이 될 수
IBK기업은행, 해군·해병대 간부 특화 카드 BOC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3일 해군·해병대 간부 특화 카드 ‘BOC(福) 카드(Blue Ocean navy&marine C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해군·해병대 장교, 부사관, 군무원이다. ‘BOC(福) 카드’는 해군·해병대 복지시설과 군 관사 관리비 결제 시 3%, KTX·주유 7%, 통신비 10% 등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훈련 등으로 장기간 카드 이용이 어려운 군 간부를 위해 사전 등록 시 최장 3개월 동안 실적과 무관하게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기업은행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평택, 화성
예스24, 제복근무자 위한 ‘특별 팝업 전시’ 개최… 감사 편지 이벤트 실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국가보훈부와 함께 ‘마이 히어로북’ 캠페인을 전개하고, 도서 기부를 연계한 감사 편지 이벤트와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실시한다. 제복근무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동화책 ‘마이 히어로북’은 예스24 전국 6개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간서점 ‘강서NC점’과 중고서점 ‘수영점F1963’에서는 11월 한 달간 특별 팝업 전시가 개최된다. 예스24는 보다 많은 시민들이 제복근무자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도록 제복근무자별 대표 도서 5권을 무료 전자책(eBook)으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복근무자
대한민국 욕실 문화를 선도해온 계림(대표이사 유상정)은 신제품 및 인기 제품 중심으로 서울사무소 쇼룸을 새 단장했다. 이번 쇼룸은 단순한 제품 진열 공간을 넘어 계림의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계림 쇼룸 전경(제공 : 계림)
새 쇼룸은 계림의 브랜드 메시지 ‘자연을 담아 공간을 빛내다’를 그대로 보여준다. 세련된 스테인리스 소재와 싱그러운 식물들이 만나 차갑지만 따뜻한, 모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빛을 반사하는 스틸 소재는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곳곳에 배치된 그린 플랜트는 차가운 메탈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전시 방식도 완전히 달라졌다. 제품 하나하나가 마치 예술 작품처럼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변기, 샤워기, 수전 등은 각각 다른 소재의 배경과 조명으로 돋보이게 배치됐고, 벽 대신 프레임과 은은한 조명을 활용한 열린 구조로 답답함 없이 자연스럽게 공간을 나눴다.
특히 130인치 대형 미디어월에서는 제품의 기술력과 성능, 계림의 60년 역사를 생생한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비데, 세면기, 수전, 샤워기 등 주요 제품들은 라인별로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 고객과 파트너가 쉽게 비교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미팅룸과 체험 공간도 자연스럽게 연결돼 있어 B2B 파트너 미팅부터 고객 상담까지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유상정 계림 대표이사는 “이번 쇼룸 변신은 단순한 인테리어 바뀜이 아니라 계림이 추구하는 가치를 공간에 담아 고객과 더 깊이 소통하려는 노력”이라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이 어우러진 이 공간에서 고객들이 제품 너머 계림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계림은 지난 4월 ‘계림요업’에서 ‘계림’으로 사명을 바꾸며, 기능 위주의 위생용품 제조회사에서 감성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은 욕실 브랜드로의 변화를 선언했다. 이번 쇼룸 리뉴얼은 그 변화의 연장선으로, 앞으로 파트너 간담회, 고객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의 중심 무대로 활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