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모바일이 운영하는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 숨고(대표 김태우)가 창사 10년 만에 단행한 리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브랜드 영상과 함께 숨고 고객과 고수(전문가)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콘텐츠를 공개했다.
 숨고, 리브랜딩 영상 공개
숨고, 리브랜딩 영상 공개
숨고는 지난 3월 리브랜딩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생활의 기술’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었다. 고객과 전문가를 연결하는 것을 넘어, 숨고를 통해 일상 속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리브랜딩 영상은 고객이 숨고와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주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사, 인테리어, 복싱 및 기타 레슨, 반려동물 훈련 등 일상 속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이 숨고를 통해 생활의 기술을 배우며 문제를 해결해 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이 영상은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시청할 수 있다.
숨고는 영상과 함께 회원들이 직접 경험한 숨고 이야기를 담은 ‘나아가는 힘: 일상 속 작은 혁신가들’ 시리즈를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공개한다. 숨고와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간 고객과 고수 6인의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냈다.
숨고 서비스를 통해 오래된 아파트를 아름다운 신혼집으로 재탄생시킨 고객, 중국어 레슨으로 새로운 커리어 기회를 찾은 고객, 꿈꿔왔던 오너 바리스타가 된 고객의 진솔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더불어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숨고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고수의 이야기도 다뤄진다.
호주에서 7년간 청소업을 경험하고 청소 사업가가 된 고수, 파리 유학파 출신의 드로잉 레슨 고수, 그리고 정리 수납 컨설턴트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고수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직무 경험을 쌓은 고수 3인의 생생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숨고는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서 숨고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인 ‘생활 속 긍정적인 변화’를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사례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브랜드 영상과 인터뷰 스토리처럼 더 많은 고객들이 숨고가 제공하는 생활의 기술로 더 나아진 일상을 만끽하고, 또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가는 고수들에게는 숨고가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숨고는 2015년 서비스 출시 이후 이사, 청소, 취미 레슨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과 고수를 연결하며 국내 대표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달 창사 10년 만에 리브랜딩을 단행했으며, 신규 로고 및 브랜드 컬러 도입을 시작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리뉴얼과 서비스의 고도화를 통해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가입자 1400만 명, 전문가 200만 명 이상을 확보하고 있으며, 1000종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시장 내 확고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동우에...
                            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동우에...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 실시 안내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센터장 강용원, 운영법인 푸르메재단)는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은 경제적 여건이 좋지 않거나, 기기에 대한 정보 부족 등으로 보조기기 접근 및 구매하기 어려운 저소득..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 실시 안내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센터장 강용원, 운영법인 푸르메재단)는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은 경제적 여건이 좋지 않거나, 기기에 대한 정보 부족 등으로 보조기기 접근 및 구매하기 어려운 저소득..
                    
                 피크, 하이온넷과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 체결
                        
                        피크(대표 박종현)가 하이온넷(대표 박기범)과 국내 자체 개발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23일 밝혔다. 피크 앱플레이어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앱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서비스 되는 구글 플레이 상위 모바일 ..
                            피크, 하이온넷과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 체결
                        
                        피크(대표 박종현)가 하이온넷(대표 박기범)과 국내 자체 개발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23일 밝혔다. 피크 앱플레이어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앱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서비스 되는 구글 플레이 상위 모바일 ..
                    
                 이한종 감독 ‘나와 함께 블루스를’, 프랑스 엑상프로방스 국제단편영화제에서 ‘젊은 비평가상’ 수상
                        
                        이한종 감독의 이 프랑스 엑상프로방스에서 개최된 35회 엑상프로방스 국제 단편영화제에서 ‘젊은 비평가상’을 수상했다. 12월 5일 프랑스 현지에서 열린 폐막식에는 공동 제작자인 알고리즘 미디어랩의 조희대 대표가 수상했다. 35회를 맞는 엑상프로방스 국제 단편영화제에서의 한국영화 수상은 이 처음이라 그 뜻을 더하고 있다. ‘젊..
                            이한종 감독 ‘나와 함께 블루스를’, 프랑스 엑상프로방스 국제단편영화제에서 ‘젊은 비평가상’ 수상
                        
                        이한종 감독의 이 프랑스 엑상프로방스에서 개최된 35회 엑상프로방스 국제 단편영화제에서 ‘젊은 비평가상’을 수상했다. 12월 5일 프랑스 현지에서 열린 폐막식에는 공동 제작자인 알고리즘 미디어랩의 조희대 대표가 수상했다. 35회를 맞는 엑상프로방스 국제 단편영화제에서의 한국영화 수상은 이 처음이라 그 뜻을 더하고 있다. ‘젊..
                    
                 G9, ‘지구X최고의 한방 프로모션’ 10일만에 3만 7,000명 응모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이달 진행한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에 3만 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9가 KBS 2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 PPL을 기념해 진행하는 역대급 경품 행사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능력 등 총 9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준비했다. 하나...
                            G9, ‘지구X최고의 한방 프로모션’ 10일만에 3만 7,000명 응모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이달 진행한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에 3만 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9가 KBS 2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 PPL을 기념해 진행하는 역대급 경품 행사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능력 등 총 9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준비했다.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