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봄 시즌을 맞아 ‘T멤버십’ 혜택을 대폭 확대하며 고객 맞춤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SK텔레콤이 봄 시즌을 맞아 `T멤버십` 혜택을 대폭 확대하며 고객 맞춤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SK텔레콤이 봄 시즌을 맞아 `T멤버십` 혜택을 대폭 확대하며 고객 맞춤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확대는 ▲SPC 그룹의 통합 주문 플랫폼 ‘해피오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 등 4개 브랜드와의 신규 제휴 체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먼저 해피오더 앱을 통해 T멤버십 고객은 SPC 계열 브랜드 12곳의 식음료를 월 1회 무료 배달받고, 매일 한 번 10% 할인(최대 5천 원)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T멤버십 혜택이 적용된다. 향후 일부 브랜드는 직영점을 넘어 전체 매장으로 사용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백미당에서는 T멤버십 전 등급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KT는 이번 제휴로 총 11개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와 협업하게 됐다. 기존의 메가커피, 폴바셋, 아티제, 나뚜루 등도 계속 혜택이 적용된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 아쿠아스파’와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기존 23개 테마파크 할인도 유지된다.
피부 관리에도 T멤버십이 확장된다. 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셀퓨전씨 전 제품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4월 9일에는 T day 론칭 7주년을 기념해 던킨 도넛 20만 개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삼성전자 2025년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할인 등 대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CGV, 푸마키즈, 톤28 등 다양한 제휴 브랜드에서도 T day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 day는 2018년 론칭 이후 누적 이용 건수 1억 건을 돌파하며 SKT 멤버십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등급과 무관하게 매달 첫째 주와 매주 수요일에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T멤버십은 이통사 최초 멤버십으로 시작해 27년간 고객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멤버십 1등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동우에...
                            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동우에...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 실시 안내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센터장 강용원, 운영법인 푸르메재단)는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은 경제적 여건이 좋지 않거나, 기기에 대한 정보 부족 등으로 보조기기 접근 및 구매하기 어려운 저소득..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 실시 안내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센터장 강용원, 운영법인 푸르메재단)는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은 경제적 여건이 좋지 않거나, 기기에 대한 정보 부족 등으로 보조기기 접근 및 구매하기 어려운 저소득..
                    
                 피크, 하이온넷과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 체결
                        
                        피크(대표 박종현)가 하이온넷(대표 박기범)과 국내 자체 개발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23일 밝혔다. 피크 앱플레이어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앱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서비스 되는 구글 플레이 상위 모바일 ..
                            피크, 하이온넷과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 체결
                        
                        피크(대표 박종현)가 하이온넷(대표 박기범)과 국내 자체 개발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23일 밝혔다. 피크 앱플레이어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앱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서비스 되는 구글 플레이 상위 모바일 ..
                    
                 이한종 감독 ‘나와 함께 블루스를’, 프랑스 엑상프로방스 국제단편영화제에서 ‘젊은 비평가상’ 수상
                        
                        이한종 감독의 이 프랑스 엑상프로방스에서 개최된 35회 엑상프로방스 국제 단편영화제에서 ‘젊은 비평가상’을 수상했다. 12월 5일 프랑스 현지에서 열린 폐막식에는 공동 제작자인 알고리즘 미디어랩의 조희대 대표가 수상했다. 35회를 맞는 엑상프로방스 국제 단편영화제에서의 한국영화 수상은 이 처음이라 그 뜻을 더하고 있다. ‘젊..
                            이한종 감독 ‘나와 함께 블루스를’, 프랑스 엑상프로방스 국제단편영화제에서 ‘젊은 비평가상’ 수상
                        
                        이한종 감독의 이 프랑스 엑상프로방스에서 개최된 35회 엑상프로방스 국제 단편영화제에서 ‘젊은 비평가상’을 수상했다. 12월 5일 프랑스 현지에서 열린 폐막식에는 공동 제작자인 알고리즘 미디어랩의 조희대 대표가 수상했다. 35회를 맞는 엑상프로방스 국제 단편영화제에서의 한국영화 수상은 이 처음이라 그 뜻을 더하고 있다. ‘젊..
                    
                 G9, ‘지구X최고의 한방 프로모션’ 10일만에 3만 7,000명 응모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이달 진행한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에 3만 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9가 KBS 2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 PPL을 기념해 진행하는 역대급 경품 행사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능력 등 총 9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준비했다. 하나...
                            G9, ‘지구X최고의 한방 프로모션’ 10일만에 3만 7,000명 응모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이달 진행한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에 3만 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9가 KBS 2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 PPL을 기념해 진행하는 역대급 경품 행사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능력 등 총 9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준비했다.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