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3분기 영업 이익 558억원… 전년 대비 30% 증가
HD현대건설기계가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매출 9547억원, 영업이익 55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광산(Mining) 장비의 수요 증가를 비롯한 신흥 시장의 성장과 선진 시장의 실적 개선이 더해지며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매출 증가와 지역별 맞춤형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전년 동기 대비 30% 상승했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북미·유럽 선진 시장이 수요 증가세로 전환됐다. 고수익 제품의 판매 확대 등으로 매출이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유럽의 매출은 32%, 북미는 8% 상승했다. 또
기아 ‘더 기아 PV5’ 카고 기네스 세계 기록 등재
기아는 ‘더 기아 PV5(The Kia PV5, 이하 PV5)’ 카고 모델이 최대 적재중량을 싣고 1회 충전 가장 긴 주행거리인 693.38km를 달성한 전기 경상용차(eLCV, electric Light Commercial Vehicle)로 기네스 세계 기록(Guinness World Record)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PV5 카고의 기네스 기록은 기아가 경상용차 부문에서 주행 효율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운 동시에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모빌리티 솔루션 개발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는 평가다. 송호성 기아
결혼식을 앞두고 멋진 모습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들이 늘면서, 수염 제모·다이어트·눈썹 관리·눈밑지방재배치 등 맞춤형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제공
이제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만이 아니다. 최근 결혼을 앞둔 남성들 사이에서 외모 관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그루밍족’ 예비 신랑들이 늘고 있다. 그루밍족이란 패션과 미용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남성을 의미하며, 웨딩을 앞두고 자기관리에 나서는 신랑들의 모습이 자연스러운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과거에는 예비 신부들이 주로 피부관리나 체형 관리를 준비했다면, 이제는 예비 신랑도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위해 다양한 뷰티 시술과 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많은 하객 앞에서 당당하게 서고, 사진과 영상 속에서도 최고의 모습을 남기기 위한 예비 신랑의 자기관리 네 가지를 소개한다.
첫 번째 체크리스트는 ‘수염 제모’다. 인중이나 턱 주변의 거뭇한 수염 자국은 메이크업으로도 완전히 가리기 어렵기 때문에, 깔끔한 인상을 위해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46주 간격으로 510회 반복 시술이 필요하며, 결혼 전 충분한 여유를 두고 시작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두 번째는 ‘다이어트’다. 다이어트는 외모뿐만 아니라 체형까지 정리해 주는 최고의 자기관리 방법으로 꼽힌다. 예비 신부와 함께하는 식단 관리, 유산소 및 무산소 운동 병행은 건강한 체중 감량은 물론, 결혼식 사진 속에서도 정돈된 인상을 남길 수 있게 해준다.
세 번째는 ‘눈썹 관리’다.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다듬기만 해도 또렷하고 정돈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간단한 눈썹칼 정리부터 왁싱, 레이저 제모, 반영구 문신까지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전문 관리로 얼굴형에 맞는 눈썹을 갖추는 것이 효과적이다.
마지막 체크리스트는 ‘눈밑지방재배치’다. 눈 밑이 불룩하거나 꺼져 있는 경우, 피곤하고 어두운 인상을 줄 수 있다. 특히 결혼식 당일 조명에 따라 이 부위가 강조될 수 있어 고민하는 예비 신랑들이 많다. 눈밑지방재배치는 기존 눈 밑 지방을 재배치해 매끄러운 눈가 라인을 만들고, 인상을 개선하는 수술로 부기와 멍이 크지 않아 5~7일이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권희연 바노바기 성형외과 원장은 “눈밑지방재배치는 수술 자국이 거의 보이지 않아 자연스러운 인상 개선이 가능하다”며 “개인의 눈가 상태에 따라 맞춤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결혼식은 평생 단 한 번의 특별한 순간인 만큼, 예비 신랑들도 당당하게 주인공으로 설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꼼꼼한 자기관리로 완성도 높은 웨딩을 맞이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