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새 얼굴로 배우 신예은 발탁… 신규 캠페인 예고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3-18 09:53:54

기사수정
  • MZ 세대가 주목할 감각적인 조합, 투썸 X 신예은 신규 캠페인 론칭 예고
  • ‘광고 맛집’ 투썸플레이스, ‘대세 배우’ 신예은과 손잡고 투썸만의 ‘고감도’ 광고 캠페인 전개 예정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신규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신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예은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감각적인 브랜딩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광고 맛집’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지난 겨울 독창적인 비주얼과 메시지를 앞세운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은 기존 업계 광고의 틀을 깨는 새로운 시도로 젊은 세대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그 결과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은 압도적인 화제성을 기록하며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로 등극했다.

 

이 기세를 이어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신규 캠페인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 신예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작품에서 보여주는 강렬한 존재감이 브랜드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판단한 것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부터 ‘아박’까지, 매 시즌 대세감 있는 스타를 모델로 선정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창조해 왔다.

 

신예은은 2018년 신인 배우 시절, 브랜드 필름 광고를 통해 투썸플레이스와 첫 인연을 맺었으며, 7년 만에 투썸플레이스 광고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발탁돼 더욱 특별한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이제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만큼, 신예은이 이번 캠페인에서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어떤 신선한 감각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어떤 제품과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신예은의 다채로운 매력과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진 이번 캠페인은 투썸플레이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배우 신예은은 ‘정년이’, ‘더 글로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젊은 세대에게 트렌디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상대를 무장해제 시키는 밝은 이미지와 달리, 작품 속에서는 눈빛부터 표정, 딕션까지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열연으로 주어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등 ‘반전 매력’의 대표 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폭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신예은과 그간 감각적 브랜딩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투썸플레이스의 만남은 강렬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예은이 지닌 강한 흡인력과 다채로운 매력이 자사의 젊고 트렌디한 광고 캠페인과 완벽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투썸만의 세련된 연출이 돋보이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예스24 ‘21대 대통령에게 추천하는 책’ 기획전 실시… 현재까지 독자 추천 1위 도서 ‘어떻게 민주주의는 무너…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새로운 대통령이 읽었으면 하는 책을 회원들에게 직접 추천받는 ‘21대 대통령에게 추천하는 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맞이해 새 대통령이 책을 통해 국민들과 소통하고 연결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도서 추천 기간은 6월...
  2. 기상청 “올여름 기온 평년보다 높고, 6월 강수량 많을 듯” 기상청은 2025년 여름(6~8월) 기온이 평년보다 높고, 초여름인 6월 강수량은 대체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23일 발표했다.기상청은 기후예측모델과 대기·해양 현황을 분석한 결과, 6월부터 8월까지 우리나라의 평균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가능성이 크고, 강수량은 6월에 평년보다 많고 7~8월은 비슷할 것으로 전망했다.6월 기온은 평년(21.12...
  3. 현대자동차·기아, 워커힐과 함께 생활 밀착형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 현대자동차·기아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와 손잡고 생활 밀착형 미래 모빌리티 구현에 박차를 가한다.현대자동차·기아와 워커힐은 20일(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서울시 광진구)에서 모빌리티 친화 호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양사는 ▲방문객 이동 편의성 강화를 위한 수요응답형 교통체계...
  4. 모두투어, 골프와 여행을 동시에 ‘모두시그니처 유럽 골프 여행’ 신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해외 골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모두시그니처 유럽 골프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적인 가치인 ‘경험’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의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의 부담을 줄였으며,...
  5. 국립백양산자연휴양림 조성 첫 삽… 2027년 개장 목표 부산 도심에서도 자연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산림휴양시설이 새롭게 들어선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22일 부산광역시 사상구에서 국립백양산자연휴양림 조성을 위한 첫 삽을 떴다고 밝혔다.국립백양산자연휴양림은 2027년 개장을 목표로 신규 조성되는 국립 휴양림으로, 부산 도심을 조망할 수 있는 수려한 입지에 위치한다. 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