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 Awana, ‘2014 어린이 여름캠프’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3:16:38

기사수정
  • “우리아이 여름방학은 신앙도 쑥쑥, 영어실력도 쑥쑥 자라납니다."
편집자주 or 리드문

어린이와 청소년을 복음으로 구원하고 훈련하기 위해 30여 년간 효과적인 성경 암송 프로그램을 제공해온 ‘Awana’(어와나)가 오는 7월 28일(월)부터 8월 2일(토)까지 5박 6일 동안 여주 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미국 YMI(Youth Mission International) 단기 선교사님들과 함께 여름캠프를 진행한다. 한국 ‘Awana’(어와나)에서는 영어실력은 물론 신앙훈련을 동시에 함양시킬 수 있는 여름캠프를 개설하고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진행한다.

한국 Awana(어와나)의 어린이 여름캠프 영어수업 진행 모습


이번 여름캠프는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각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한 수준별 맞춤 영어 수업과 체계화된 커리큘럼, 외국인 선교사님들과 함께하는 체험학습, 영어연극, 영어찬양 등 세분화된 활동을 통해서 영어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매일 아침마다 말씀묵상과 말씀암송을 하며 저녁마다 예배를 통해서 신앙훈련을 겸한 생활 속 영어 교육으로 신앙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YMI 단기 선교사님들의 간증과 섬김을 통해서 복음이 전해지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며 우리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한국 Awana 소개
Awana(Awana)는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인정된 일꾼”(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이라는 뜻으로, 디모데후서 2장 15절의 말씀을 영어 성경의 표현을 따서 만든 이름이다. 한국 Awana는 현재 250개의 교회와 연계하여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즐겁게 교회에 출석하고 복음 안에서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

1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아 ‘미래 모빌리티 복합문화공간’ 평택에 개소…경기도 투자유치 결실 경기도가 평택시와 기아와의 민관 협력을 기반으로 기아 인증중고차 센터 평택 직영점과 PBV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유치하며, 경기 남부 미래 모빌리티 산업벨트 구축의 핵심 기반을 강화했다.경기도는 17일 평택시 청북읍 일대에서 기아 인증중고차 센터 평택 직영점과 PBV 익스피리언스 센터가 공식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도는 이번 투자유.
  2. 요미우리 랜드에 ‘포케파크 칸토’ 열린다…숲 속 포켓몬 체험 공간 상설 개장 도쿄관광재단 한국사무소는 20일 도쿄도 이나기시와 가나가와현 가와사키시에 걸친 요미우리 랜드 내에 포켓몬 상설 체험 시설 ‘포케파크 칸토’가 개장한다고 밝혔다.포케파크 칸토는 약 7천800평 규모로 조성되며, 자연 지형을 활용한 체험형 숲 구역 ‘포켓몬 포레스트’와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사초 ..
  3.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 운영 삼성전자가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게이밍 체험을 제공하는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을 15일부터 운영한다. 서울 파르나스몰과 경기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각각 11월 15일~23일, 11월 29일~12월 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최신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오디...
  4.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5.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