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결 대표의 "첨단 바이오 메디컬 뷰티 산업"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2-10 22:59:40

기사수정

[국민제보=김종화 기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태안티에이징 학회는 2월 5일 줄기세포 이식 수술과 치료 및 재생 의학 부문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정재호 박사를 앞세워 K-뷰티대학교육협회 신한결 대표와 이날 상호 협약을 통한 MOU를 결성했다. 

신한결 대표는 2022년, 2023년 화장품 제조 부문과 대한민국 신지식인 대상 수상자로 건강식품을 비롯해 미용 기기, 기능 식품, 각종 화장품을 직접 개발하고 전문화 된 미용 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한 인물 중 한 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미용과 의료의 공동 연구 부문을 기초로 국제 학술 세미나 개최 및 k-뷰티 메디컬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운영 등  해외 시장을 겨냥한 공동 프로그램의 도입과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두 기관이 이번 MOU를 통한 지속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 함으로써  단순한 미용 산업의 한계점을 극복하여  피부 미용부터 건강, 기능 식품 등 과학적 연구 기반을 토대로  첨단 바이오 메디컬 뷰티 산업으로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신한결 대표는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에듀(교육), 테크(기술) 산업이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국문화원 없는 52개 도시·국가서도 ‘케이-컬처’ 활짝…문체부, ‘어울림 한국문화페스티벌’ 확대 문화체육관광부는 전 세계 한국문화원이 없는 52개 도시 및 국가를 대상으로, 현지 주민들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국문화페스티벌’을 연중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기존 한국문화원이 설치된 국가의 다른 도시를 중심으로 추진돼온 ‘찾아가는 케이-컬처’ 사업을 전면 확대·개편한 것으로, 한류의 지리적 사각지대..
  2. 영풍문고, 강남롯데점 7월 3일 신규 오픈… 도심 속 문화 휴식처로 출발 국내 대표 서점 브랜드 영풍문고(대표 김경환)가 7월 3일(목)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영풍문고 강남롯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약 70평 규모로 조성된 강남롯데점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책과 문화를 가까이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처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베스트셀러부터 맞춤형 도서 큐레이션까지 다양한 ...
  3.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3%로 상승…"경제·민생 정책" 호평 한국갤럽이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직무수행 긍정평가가 63%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부정평가 23%보다 40%포인트 높은 수치로, 응답자들은 긍정평가 이유로 `경제·민생 정책`(15%)과 `추진력·속도감`(13%)을 가장 많이 꼽았다.한국갤럽이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4. K-뷰티, 2025년 상반기 수출 55억 달러…역대 최고치 경신 2025년 상반기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액이 55억 달러(잠정)를 기록하며 역대 상반기 최대치를 경신했고, 전년 동기 대비 1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25년 상반기(1~6월) 화장품 수출액이 전년 동기(48억 달러)보다 7억 달러 증가한 55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역대 상반기 중 최고 수출액으로, K-뷰티의 세계 시...
  5. “불법 개조도 아닌데 과태료?”…국민권익위, 오토바이 경음기 과태료 부당 판정 국민권익위원회는 경찰이 오토바이 경음기 ‘교체’를 ‘추가 부착’으로 확장 해석해 과태료를 부과한 행위가 위법·부당하다며, 해당 지방자치단체에 과태료 처분 취소 및 이미 납부한 24만 원의 반환을 권고했다고 3일 밝혔다.오토바이 경음기 교체를 이유로 과태료를 부과받은 민원인 A씨가 국민권익위원회에 억울함을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