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인테리어핏 설치 서비스’ 확대…맞춤형 가전·가구 통합 시공 제공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12-04 09:37:17

기사수정
  • 주방가전 중심 서비스에서 세탁가전까지 대상 품목 넓혀
  • 기존 고객도 이용 가능…상부장·수납장 등 31개 옵션 제공
  • EO 등급 자재·정찰제 운영…최대 5년 AS로 신뢰도 강화

삼성전자가 12월 5일부터 기존 가구장 철거부터 시공, 가전 설치까지 통합 제공하는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12월 5일부터 기존 가구장 철거부터 시공, 가전 설치까지 통합 제공하는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9월 냉장고와 오븐 등 주방가전을 중심으로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시작한 뒤 이용 고객이 매월 약 50%씩 증가하는 등 긍정적 반응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서비스는 삼성전자로지텍의 공식 가구 리폼 전문 협력회사를 통해 제공되고 있으며, 신뢰성과 편의성을 기반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2025년 9~11월 판매 데이터에서도 관련 수요 증가 추세가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높은 호응에 힘입어 서비스를 세탁가전으로 확대한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대상 제품은 ‘비스포크 AI 콤보’ 일체형 세탁건조기, 원바디 세탁기·건조기, 드럼형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넓혀졌다. 신규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삼성전자 가전 보유 고객도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범위도 확장했다.

 

가전 형태와 배치에 맞춘 맞춤형 가구장 선택폭도 크게 늘었다. 삼성전자는 상부장, 수납장, 테이블장, 홈바 등 총 31가지 설치 옵션을 마련해 공간에 최적화된 인테리어 구성을 가능하게 했다. 주방가전용 옵션은 14가지, 세탁가전용은 17가지로 구성됐으며, 설치 가구장은 가전과 도어 라인을 맞춘 디자인을 적용해 통일감 있는 공간을 완성하도록 했다.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품질 보증도 강화됐다. 삼성전자는 1년간 AS를 제공하며 상부장 처짐 현상에 대해 최대 5년간 무상 AS를 보장한다. 또한 철거 비용 포함 정찰 금액제로 운영해 비용 부담을 명확히 하고, 폼알데하이드 방출량 0.5mg/L 이하의 EO 등급 자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서비스 대상 품목을 ‘AI 올인원 2.0’으로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케어 서비스 ‘블루패스’도 제공된다. 블루패스는 신속한 AS를 지원하는 ‘AS 패스트트랙’, 고객 요청 시간에 맞춘 ‘시간 맞춤 설치’ 등을 포함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주방가전 가구장 설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며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교통산업 혁신 강조…김윤덕 장관 “새 경쟁력 창출 지원하겠다”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이 14일 서울에서 열린 제39회 육운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며 교통산업의 체질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부가 정책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은 이 날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39회 육운의 날 행사에 참석해 육상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종사자들에게 정부포상.
  2. 제네시스, G80·GV80 2.5 터보 1천대 특별 할인…월 40만원대 구매 가능 제네시스가 11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해 G80·GV80 2.5 터보 모델 1천대를 대상으로 월 4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8040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역대급 수준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제네시스는 이번 ‘8040 프로모션’을 통해 G80과 GV80(쿠페 포함) 2.5 터보 모델에 한정해 월 40만원대의 납입금으로 구매할 수 .
  3. 인천공항, 일본 오비히로 및 이바리키 노선 신규취항…일본지역 항공 네트워크 확대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일본 지자체 및 공항과의 협력 마케팅 프로그램인 `비욘드 아이씨엔(Beyond ICN)` 사업을 통해 인천-오비히로, 인천-이바라키 등 일본행 2개 정기노선을 신규 유치했다고 11일 밝혔다.이로써 인천공항-일본행 정기노선은 총 31개로 늘어났으며, 이는 일본의 수도 공항인 도쿄 나리타공항(18개), 오사카 이타미공..
  4. LG U+, 올인원 알뜰폰 서비스 `알닷 2.0` 공개 LG유플러스가 올인원 알뜰폰 서비스 `알닷`의 기능을 개편한 `알닷 2.0`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지난해 5월 출시한 알닷은 약 900여 개의 알뜰폰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하고, 비대면 셀프 개통을 지원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시작해 올해 10월까지 누적 이용자 수 300만명을 돌파했다.LG유플러스는 알뜰폰의 대중화로 꾸준히 증가하는 알닷의 이용...
  5. 기아 ‘미래 모빌리티 복합문화공간’ 평택에 개소…경기도 투자유치 결실 경기도가 평택시와 기아와의 민관 협력을 기반으로 기아 인증중고차 센터 평택 직영점과 PBV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유치하며, 경기 남부 미래 모빌리티 산업벨트 구축의 핵심 기반을 강화했다.경기도는 17일 평택시 청북읍 일대에서 기아 인증중고차 센터 평택 직영점과 PBV 익스피리언스 센터가 공식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도는 이번 투자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