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물산 SSF샵, 연중 최대 ‘블랙 프라이데이’ 돌입…최대 80% 할인·페이백 혜택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11-11 11:53:43

기사수정
  • 20일까지 매일 ‘슈퍼브랜드딜’·‘타임딜’ 진행…빈폴·준지·아미 등 참여
  • 선착순 1천명 20% 즉시 할인 쿠폰·누적 구매 고객 최대 10만원 페이백
  • 럭셔리 브랜드·가전·골드바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로 쇼핑 재미 더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SSF샵이 연중 최대 규모의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2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 SSF샵,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이번 행사는 10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하루 한정 ‘슈퍼브랜드딜’을 선보인다.

 

메종키츠네, 아미를 시작으로 빈폴, 에잇세컨즈, 구호, 준지, 띠어리, 자크뮈스, 비이커 등 삼성물산 주요 브랜드와 COS, 리바이스, 오니츠카 타이거, 말본골프, JAJU, UGG, 커버낫 등 입점 브랜드가 순차 참여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는 ‘데이딜’과 ‘나이트딜’ 형태의 타임특가가 열려 갤럭시, 구호플러스, 토리버치, 핏플랍 등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시간대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5%에서 최대 80%까지 랜덤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누적 구매금액 2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응모 시 구매액의 5~10%, 최대 10만 원 상당의 페이백 혜택도 제공된다.

 

SSF샵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매일 참여할 수 있는 OX 퀴즈, 퍼플 코인 지급, 경품 추첨형 래플 이벤트도 운영한다. 경품에는 럭셔리 브랜드 상품, 가전제품, 10g 골드바 등이 포함됐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며 “SSF샵은 앞으로도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티맵 이어 네이버 웨일 탑재한 볼보의 플래그십 세단, S90 판매 급증 전세계적인 SUV 열풍 속에서도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은 최대의 격전지로 손꼽힌다. BMW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렉서스 ES300h를 비롯해 제네시스 G80까지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모두 이곳에 포진돼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가운데에서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이 있다. 볼보의 플래그십 ...
  4.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 1월 개최 2026년 1월 14일(수)~16일(금) 3일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업계 전문 전시회 ‘코스메 위크 도쿄 2026’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의 원료·개발부터 완제품, 마케팅, 헤어케어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총망라하는 4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업계 관계자가 집결하는 B2B 국제 전시...
  5. 11월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 tvN ‘태풍상사’ 한국갤럽이 11월 18~20일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tvN 주말극 ‘태풍상사’가 3.6%로 1위를 기록했다.조사에 따르면 tvN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외환위기 전후 세대의 경험을 촘촘히 복원한 서사와 레트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선호도 3.6%로 정상을 차지했다. 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