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나은행,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돈나와라 머니클락` 증정 이벤트 실시
  • 김종화 기자
  • 등록 2025-06-13 10:11:27

기사수정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12일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새로운 광고 영상 `돈기운 꼭!깨워`를 공개하고, 폐지폐를 활용해 제작한 알람 시계 `돈나와라 머니클락` 신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12일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새로운 광고 영상 `돈기운 꼭!깨워`를 공개하고, 폐지폐를 활용해 제작한 알람 시계 `돈나와라 머니클락` 신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돈나와라 머니클락`은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하나은행 대표 돈기운 굿즈 `머니클락`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5만 원권 폐지폐를 분쇄해 시계 디자인으로 활용했으며, 돈기운을 담은 알람 소리 2종을 탑재해 손님들께 행운의 기운을 드리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영상은 너무 깊게 잠들어 닭의 울음소리에도 꿈쩍도 안하던 남자가 `돈나와라 머니클락`의 알람 음악이 나오자 바로 기상하는 재미난 스토리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돈기운`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닭이 중독성 있는 알람 소리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을 유쾌하게 담아 시각적으로 흥겹고 즐거운 요소를 더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비롯해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 TV` 및 주요 온라인 포털 배너 광고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돈기운 꼭!깨워`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퀴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1,111명을 추첨해 `돈나와라 머니클락`을 증정한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돈나와라 머니클락`은 매일 아침 돈기운이 가득한 알람 소리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친환경 굿즈로, 손님의 일상에 작지만 유쾌한 금융 경험을 더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가치를 담고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지속 가능한 사회 가치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령운전자 절반 이상 “운전능력 평가 강화 필요” 응답 고령운전자의 교통안전을 높이기 위해 운전 적합성 평가를 강화해야 한다는 의견이 고령·비고령운전자 모두에게서 높은 비율로 나타났다. 특히 고령운전자 스스로도 평가 강화 필요성을 더 크게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한국도로교통공단은 ‘차량보조장치 사용이 고령운전자 안전운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 보고.
  2. 예스24 ‘21대 대통령에게 추천하는 책’ 기획전 실시… 현재까지 독자 추천 1위 도서 ‘어떻게 민주주의는 무너…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새로운 대통령이 읽었으면 하는 책을 회원들에게 직접 추천받는 ‘21대 대통령에게 추천하는 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맞이해 새 대통령이 책을 통해 국민들과 소통하고 연결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도서 추천 기간은 6월...
  3. 기상청 “올여름 기온 평년보다 높고, 6월 강수량 많을 듯” 기상청은 2025년 여름(6~8월) 기온이 평년보다 높고, 초여름인 6월 강수량은 대체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23일 발표했다.기상청은 기후예측모델과 대기·해양 현황을 분석한 결과, 6월부터 8월까지 우리나라의 평균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가능성이 크고, 강수량은 6월에 평년보다 많고 7~8월은 비슷할 것으로 전망했다.6월 기온은 평년(21.12...
  4. 현대자동차·기아, 워커힐과 함께 생활 밀착형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 현대자동차·기아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와 손잡고 생활 밀착형 미래 모빌리티 구현에 박차를 가한다.현대자동차·기아와 워커힐은 20일(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서울시 광진구)에서 모빌리티 친화 호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양사는 ▲방문객 이동 편의성 강화를 위한 수요응답형 교통체계...
  5. 모두투어, 골프와 여행을 동시에 ‘모두시그니처 유럽 골프 여행’ 신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해외 골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모두시그니처 유럽 골프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적인 가치인 ‘경험’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의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의 부담을 줄였으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